지소희 공개 프로필
저녁 노을에 능소화가 함께 저뭅니다. 어젯밤 추적추적 내린 비에 한 껏 짖뭉개진 꽃잎은 힘이 없습니다.
“ ...안녕. 오늘도 우울한 하루야. “
이름
지소희
池霄熙
하늘 소자와 기쁠 희.
그의 할아버지께서 하늘이 준 기쁨이란 뜻으로 지어주셨다.
학년/나이
3학년/19
반
3반
성별
여
키/체중
164cm/49kg
동아리/동아리실
문예부/1-2반
입학하고 3학년이 될 때 까지 쭉 문예부였다.
외관
곱슬거리는 고동색 머리는 단발로 잘라 어깨에 닿을까 말까 하였다. 부시시해보이는게 그닥 관리를 열심히 하는건 아닌 모양. 전체적으로 마른 몸에 항상 움츠리고있어 어딘가 위축되어있어 보인다. 앞머리는 덮수룩하게 길렀고 안경까지 써 얼굴이 잘 보이지 않는다. 사람과 눈을 잘 못 마주치기 때문에 눈을 내리 깔고 다니지만 만약 소희과 눈을 마주친다면 선명한 주홍색 눈동자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교복은 치마 한 번 줄이지 않고 단정히 입고있지만, 가끔 회색 후드티를 허리에 두르고 다닌다. 멋이라기 보단 입었다 벗기 귀찮아 두르고 다니는 것에 가깝다. 외모만 보면 호감가는 외관이지만 꾸미는 것에 관심이 없고 표정도 늘 굳어있어 다가가기 어려워보이는 분위기를 풍긴다.
성격
부정적인/회의주의/신중한/내성적인
"안 될 것 같은데. 애초에 가능성도 안보이고."
지소희는 머리가 좋았다. 좋은 머리로 상황을 파악하고 분석했다. 그리고 내뱉는 것이다. 안 될 것 같은데. 지소희는 포기가 빠른 편이었다. 자신이 보기에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것은 빠르게 포기했다. 인생이 영화나 드라마도 아니고. 안되는건 안되는거지. 일부러 부정적인 말을 중얼거리는 모습은 자기 세뇌에 가까웠다. 노력을 하지 않는 것은 아니었으나 노력보다 운명을 믿었다. 어차피 안 될 운명이었던거야. 지소희는 툭하면 부정적인 말을 내뱉고 분위기를 초 치기 마련이었다.
"기다려. 위험하잖아."
지소희의 목소리는 깔끔하고 묵직했다.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가야지. 그는 언제나 신중했다. 아마 어릴적부터 몸이 약했기에, 무모한 도전을 하지 못했던 것이 큰 영향을 끼친 모양이었다. 언제나 신중하게. 두 번은 없다는 듯 그는 매사에 신경썼다. 아마 예민한 것도 그 때문이리라.
"...그...시끄러운데 조금 조용히 해줄 수 있을까..."
지소희는 외향적인 인간이 되지 못했다. 더구나 사람을 대하는 것에 서툴기 때문에 친구는 커녕 친하게 지내는 애들이 몇 없었다. 말수도 많지 않고 튀는 행동도 하지 않았다. 하지만 할 말은 다 해야하는 편이라 불가피하게 싸우게 되더라도 꼭 한다(...) 시끄러운 것 보다 조용한 것을, 사람이 많은 곳 보다 없는 곳을, 밝은 곳 보다 어두운 곳을 좋아한다. 그 정도로 혼자다니면 외로울 법도 한데 외로움을 적게 타는지 혼자가 편해서 좋다고.
L/H
책,글자/사람
특징
- 생일 : 8월 1일
- 학교생활 : 대체로 조용한 편이다. 쉬는시간이나 점심시간에도 다른 이들과 어울리지 않고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하는 편. 고삼 12월에 와선 주로 교실 구석 자리에서 책이나 읽고있다. 고전명작 위주로 읽는 듯. 교내외 글쓰기 대회에서 입상 경력이 꽤 있다.
- 성적 : 상위권. 꽤 높은 성적이다. 특히 국어과목에 강하다. 수시로 인서울 중상위권 대학에 지원할 정도. 수능 성적도 나쁜 편은 아니었지만... 수시러다.
- 가족관계 : 어머니와 함께 살고있다. 아버지와 동생은 이혼하여 따로 사는 중.
- 문학 : 책을 읽는 것 뿐만 아니라 쓰는 것도 좋아한다. 가끔 공책에 글을 끄적거리기도. 보면 당연히 싫어한다. 제일 좋아하는 장르는 추리 소설(...)
- 체질 : 건강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다. 계절마다 감기 한 번 씩은 걸릴정도.
- 옷 : 옷 센스가 그닥 좋지 않다. 자기도 아는지 교복 잘 입고 다닌다.
선관
x
스탯
힘 ■□□□□
지능 ■■■■■
민첩 ■■□□□
관찰력 ■■■■□
청력 ■■■■■
총합 [18]
체력/신뢰도
체력: 85
신뢰도: 45
소지품
검은색 목도리 | 2M정도의 검은색 목도리. 추워서 챙겼다. |
책 | 오만과 편견 2권. 초판 디자인이다. 꽤 두껍다. |
개인 상비약 | 심장약이다. 지소희에게 처방된 약이기 때문에 다른 이들은 섭취 금지! |
컨택 및 기피
수위표 내에서 이루어지는 폭력행위 전부 괜찮습니다. 영구상해와 살해의 경우에만 꼭! 컨택해주시길 바랍니다. 뺨을 때리거나 싸우는 것 정도는 컨택을 안해주셔도 괜찮습니다만 불안하시면 언제든 프공방 일대일로 찾아와주세요